롯데 월드타워 19층, 국내외 VVIP 게스트를 대상으로 롯데그룹의 비전과 미래 사업을 소개하고 논의하는 공간이 있다. 이 공간은 롯데그룹의 과거-현재-미래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면서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출하고 파트너간의 신뢰를 쌓는 곳이다. 작업팀은 이 특별한 공간의 컨셉과 세부 공간을 규정하고 동선의 흐름과 함께 경험될 스토리를 개발하였다. 이 공간의 명칭은 “LOTTE Executive Briefing Center”로 제안했으며 ‘풍요와 혁신’이라는 큰 테마를 발전시켜 그룹의 핵심가치를 녹이는 공간의 컨셉을 규명하였다. 압축된 스토리 경험을 통해 파트너간 몰입과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모든 컨텐츠들이 유기적으로 개발되었다.

Project: 롯데그룹 VVIP 데모룸 공간컨셉 및 스토리개발
Year: 2017
Client: 대홍기획

Project Scope
Context Planning : Concept Planning
Verbal Creation: Space Name/ Room Name/ Key Message/ Brand Story/ Future Biz Storytel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