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기아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브랜드 BEAT360

기아자동차의 첫 브랜드 체험관. 기아 브랜드를 누구나 ‘자유롭게’, ‘보고’, ‘만지고’, ‘느끼는’ 공간으로 2030년까지 ‘고객 충성도가 높은 글로벌 톱5 브랜드’가 되겠다는 기아의 전략을 보여주는 상징적 공간. 기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간의 목적, 고객의 경험을 관통하는 하나의 상징으로서 브랜드 개발. ‘강렬한 공간경험’ 창출을 목표로 컨셉을 네임, BI를 거쳐 굿즈와 공간까지 일관되게 펼치는 브랜딩 작업을 진행

Year: 2016
Client: 이노션(기아자동차)Work Scope

Project Planning
Space Host Name Development
BI Design
BI Goods Design
Comm. Message Creation
Brand Storytell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