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브랜딩은 가장 단단한 ‘진심’의 설계입니다. 고객가치를 잘 읽은 컨셉은 그 자체로 살아있는 메시지입니다. 내부 의사결정의 중심이자 외부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됩니다. 좋은 크리에이티브는 좋은 컨셉을 전제로 태어납니다. 제이앤브랜드는 정교한 브랜드 플랫폼을 만들고 맥락과 매력을 극대화시킬 수 있는 표현을 탐구합니다.

J&Brand CEO
정지원

MAJOR PROJECTS
KT Olleh, Qook 통합 브랜딩
CU 편의점 브랜드 개발
롯데주류 ‘순하리’ 브랜드네임 개발
기아자동차 Beat360 자동차 체험관 브랜드 개발
삼성미술관 리움(Leeum) 브랜딩 전략수립 및 개발
알펜시아 브랜드개발 및 브랜드 아키텍쳐개발
Xi(GS건설) 브랜드 전략 및 브랜드 개발
Hynix(구. 현대전자) 글로벌브랜드개발
LIG 계열사명 체계수립 및 신규개발
코오롱그룹 사명변경 검토 및 개발
삼성코닝정밀유리 기업레벨 핵심메시지개발
서울시 교통카드 T money 브랜딩
LG CNS 금융솔루션부문 브랜딩
삼성에버랜드 골프사업부문 아키텍쳐 수립
Cuckoo(쿠쿠홈시스) 브랜드아키텍쳐 전략수립
LS그룹(LG전선) 글로벌브랜드개발 및 기업레벨 체계컨설팅
삼성엔지니어링 기업레벨 핵심 메시지 개발
KB국민카드 전상품군 아키텍쳐수립 및 개발
하이얼(중국) 프리미엄 백색가전 브랜딩
CJ제일제당 신선식품군 브랜딩 전략수립
삼성 SDI 초슬림 패널 글로벌 브랜딩
삼성중공업 라폴리움 브랜드 체계수립 및 스토리개발
外 다수

Career
이화여자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졸업
디자인파크 아이덴티티 기획팀
브랜드메이저 대표이사 역임
스톤 브랜드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 역임
現)제이앤 브랜드(J& Brand) Founder & CEO

Publications
메이저브랜드를 만드는 브랜딩(2001년) 공저
글로벌브랜드(2004년) 공저
최고의 브랜드에는 특별한 드라마가 있다(2007년) 공저
브랜딩 트렌드30(2008년) 공저
히트상품을 만드는 브랜딩 트렌드, 인브랜딩(2012) 공저
어바웃브랜딩(2017) 공저
맥락을 팔아라(2017) 공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