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09 세상을 변화시킬 1인 시대의 브랜딩

COVER STORY │ 1인 가구 500만 시대, 모두가 ‘1인’ 시장을 잡겠다고 합니다. 파이팅 넘치는 시작도 좋지만, 잠깐 생각해봅니다. “우리는 1인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걸까요?” 4인 중심의 상품을 작게 담아내는, 4분의 1로 생각하는 건 아닌가요? 어느 시대, 누구보다도 가장 주체적인 인간 종. 오로지 자신을 위해, 온전히 자신의 주관으로, 매일의 24시간과 평생을 주체적으로 만들어가는 사람들. 지금 이들은 미래보다 현재를, 소비보다 경험을, 개인이 주체가 되는 자유로운 연결을 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미 세상을 바꾸고 있습니다.. <전체 글 보기>